(사) 참사랑 참생명, 새해 소망을 염원하는 '정왕1동 온정마을 송년회' 성황리에 개최

2019. 12. 17. 10:19사회.복지

여러분! 올해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시흥시 희망마을만들기 '정왕1동 온정마을 2019년 마을 송년회'가 지난 16일 꿈이있는 교회(정왕천로375번길 41)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정왕1동 동네 관리소가 주관하고 사단법인 참사랑참생명과 시흥시가 주최하는 이번 송년회는 정왕1동 주민의 희로애락을 돌이켜 보는 시간을 갖고 오는 2020년 새해 소망을 담아 염원하는 것으로 마련됐다.

 

 

이날 조정식 국회의원을 비롯해 오인열 시흥시의회 부의장, 박춘호 시의원, 장재철 자유한국당 시흥을 당협위원장, 김윤식 전 시흥시장 등 내.외빈 2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1부에서는 이승현, 오영숙의 뚜엣곡 '점보맘보' 노래를 통해 내빈과 함께 신나는 춤을 통해 송년회의 기분을 달구었으며 2부에서는 늘새롬지역아동센터의 신나는 춤과 북청 사자놀이 중 돈달라리,다문화 어르신들의 니캉내캉 등으로 구성된 5개팀이 올 한해 동안 갈고 닦은 댄스, 노래실력 등의 멋진 공연을 선보였다.

 

 

이어 3부에서는 저녁식사와 함께 어르신들의 신명나는 노래자랑과 함께 즉석 경품 추첨도 진행됐다.

 

 

이번 송년회에 참석한 이모어르신의 "시민학교를 통해 많은 인적 교류가 있어 항상 즐겁고 여기에 식사까지 대접해 주시는 항상 고맙다"는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에 사단법인 참사랑참생명 김제언 목사는 "항상 즐거운 마음으로 어르신들을 보면서 활역소가 생기며 내년도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행복과 슬픔을 나눌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사단법인 참사랑참생명은 무료급식과 세탁봉사, 의료봉사, 이발·미용봉사, 수지침 봉사, 밑반찬 봉사, 결혼예식 봉사, 다문화 가정 한글교실, 무료돌봄 공부방 등 나열하기조차 힘들만큼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