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문고시흥지부,대통령기 제39회 국민독서경진대회 시흥시예선대회 시상식 개최

2019. 9. 30. 15:01문화.건강

새마을문고시흥시지부는 지난 27일 대흥중학교 1층 도담홀에서 대통령기 제39회 국민독서경진대회 시흥시 예선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본 행사에 앞서 최우수 작품 전시와 식전공연으로 옥구공원 숲속도서관 자원활동가들의 우쿠렐레 동아리 공연과 안봉옥 선생님의 멋진 시낭송으로 분위기를 끌어 올리고 시작된 행사에 회장 인사말, 내빈 축사와 심사위원의 심사강평에 이어 수상자들의 시상과 각 부분의 최우수작품에 대한 발표를 했으며 아울러 새마을문고 지도자 및 옥구공원 숲속도서관 봉사자들에게 표창이 전수됐다.

 

매년 실시하고 있는 국민독서경진대회는 독서생활화운동을 정착하고 우수작품을 발굴하며 문화국민의 의식수준 향상에 기여하고 있는 행사에 내빈으로 김보영 시흥시장 사모님, 홍화자 시흥시새마을부녀회장, 성경진 사모님, 안봉옥 심사위원 및 새마을문고 이사 및 수상자들과 가족들이 참석해 성황리에 마쳤다.


독후감 단체부 최우수: 소래중학교,독후감 개인부 최우수: 초등부 대야초 5학년 김유진,중등부 최우수: 대흥중1학년 정인서,편지글 최우수 : 서촌초 1학년 전하율/ 대흥중2학년 이채민/대흥중2학년 김정헌 학생 등 각각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