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산업진흥원, 2018 기업인 만남의 날 행사 개최

2018. 12. 11. 08:30경제

 

 

 

시흥산업진흥원(원장 정동선)은 오는 18일 오후 3시30분부터 시흥비즈니스센터 2층 컨벤션홀에서 시흥산업진흥원 성과공유회,「2018 기업인 만남의 날」을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시흥시, 시흥시의회, 기업지원기관, 시흥지역 중소중견기업, 대학, 유관기관 등시흥 산업 관계자 약 200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시흥 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업들을 대상으로 시흥시장상 3점, 시흥시의장상 5점에 대한 시상식이 진행되며 올 한해 기술, 수출, 경영, 소상인, 소공인, 창업 등 각 분야별 사업추진 성과를 발표하고 각 지원사업별 우수사례를 공유한다. 

 

특히 지원사업에 참여한 기업이 사업추진 과정과 결과를 직접 발표함으로서 습득한 노하우를 타 기업에게 발표하는 시간이 별도로 마련되며, 시흥지역의 협·단체 소개하고 지원기관, 협·단체, 기업관계자 등 산업주체간의 교류 기회를 제공한다.
 
또 시흥시 시흥산업진흥원의 비전을 담은 영상 상영과 송년을 맞아 참여자간의 친밀감을 높여줄 공연도 있을 예정이다. 

 

「2018 기업인 만남의 날」 사전등록은 시흥산업진흥원 홈페이지 및 전화로 가능하다. 

 

한편 시흥산업진흥원은 시흥산업의 인포메이션 플랫폼, 시흥형강소기업 육성, 창업활성화와 중소기업 고도화, 소상공인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2018년 사업을 추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