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월곶 예술공판장 아트독 'ART DOCK Let's get it' 공연 개최

2018. 11. 25. 14:28문화.건강

 

 

시흥시는 오는 12월 1일 월곶예술공판장 Art Dock에서 "ART DOCK, Let's get it" 공연을 개최한다.

 

"ART DOCK, Let's get it" 공연은 경기관광공사의 ‘경기도 유력축제 및 콘텐츠 발굴 지원사업’에 선정돼 시흥문화예술창작연구소와 협업으로 진행된다. 연말을 맞이해 시민들에게 보다 다양한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2017년 Mnet 《고등래퍼》에 참가해 우승한 ‘Young B ’과 함께 Trap/Dubstep 등의 다양한 장르를 선보이는 DJ Kay-D,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인 Safira. K, 디제이활동과 프로듀싱으로 최근 두각을 보이고 있는 Gold Line, 세 명의 DJ가 참여한다.

 

인디밴드, 클래식, 크로스오버 등 다양한 공연과 기획전시로 주목받기 시작한 아트독에서는 2019년에도 시민들과 월곶을 찾는 관광객들을 위한 다양한 공연/전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월곶역에서는 12월 6일까지 관람객의 참여로 진행되는 ‘홈씩’ 전시가 진행 중이다.

 

이번 공연은 시흥시민뿐만 아니라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신청은 생태문화도시시흥 홈페이지, 월곶예술공판장 아트독 블로그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