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정왕본동 ‘봉우재 나눔회’ 라면 20박스 후원

2019. 8. 8. 10:02사회.복지

시흥시 정왕본동 봉우재 마을에 위치한 업체 대표들의 사랑나눔 실천을 위해 구성된 ‘봉우재 나눔회’에서는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매월 30만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하기로 하고 지난 6일 첫 번째 지원 물품으로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에 라면 20박스를 전달했다.

 

‘봉우재 나눔회’는 예그린식품 장길웅 대표, ㈜한강푸드 정태복 대표, ㈜JK글로벌 박정근 대표이사, ㈜KB시스템 이도근 대표이사, SR금속 장유만 대표, 이화부동산 안재광 대표 등 6명으로 구성됐으며, 향후 회원을 점차적으로 늘려나가 더 많은 후원 물품을 지원하고자 한다.

 

이날 전달식은 ㈜한강푸드 정태복 대표와 정왕본동 관계자가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이날 후원받은 물품은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관내 위기가정 및 독거노인 등 저소득층에 전달할 계획이다.

 

봉우재 나눔회 정태복 ㈜한강푸드복 대표는 “작은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점차적으로 확대해 소년소녀 가장을 별도로 지원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성창열 동장은 ‘봉우재 나눔회’의 정기적 후원에 감사의 인사를 하며 ”앞으로도 정왕본동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하게 관심을 가져달라“며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 발굴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 실천에 앞장서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