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4월 유공시민 시상식 개최

2019. 4. 5. 13:06정치.자치.행정

시흥시는 지난 2일 시흥시청 늠내홀에서 행정과 홍승일 총무팀장의 사회진행으로 올해 유공시민 시상식을 진행했다.

시상식에는 임병택 시장을 비롯, 시의회 오인열 부의장, 송미희 자치행정 위원장, 수상자와 유공자 가족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식전 공연으로는 전국 최초 순수 아마추어들로 구성된 장곡주민국악관현악단의 단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송선원 단장의 태평소 연주와 제19회 전국 민요경창 대회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한 박정미 명창의 흥겨운 민요 공연으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행사는 다양한 분야에서 시정발전을 위해 애쓴 유공시민표창으로 도지사상 3명, 시흥시장상 43명 등 총 46명이 시민들로부터 축하를 받는 가운데 수상의 영예를 얻었다.

 

임병택 시흥시장은 따뜻한 좋은 봄날에 한 달에 한번 표창 있는 날이 제일 따뜻하다 “시흥곳곳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사회의 헌신 봉사로 수상한 모든 분들께 축하드리며, 상을 받는 만큼이나 축하해주시러 오신분들도 휼륭한 분들이라며 자리를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힘찬 박수와 “시장직을 열심히 수행하면서 좋은 시 만들기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유공시민 표창 수상자 명단>

▲도지사 각 분야 유공표창: 김영주(자원봉사활성화유공)·김승섭·이상석(지역사회발전유공)등 3명이 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시장 각 분야 유공표창: ▲(체육발전유공)장관구 ▲(지역상권유공)윤대천·박명석·박성옥 ▲(나눔주차장브랜드명칭공모)안미화·이영숙·변지연 ▲(노인복지증진유공)이형철·정찬영·김용배·김재성 ▲(시정발전유공)손수영·김영준·김명제·이충원·박민정·박종진·정남순·문기성·김성규·서순길·성문희·변형덕·박하늘·박권희·이찬빈·정순미·김봉주·윤정자·한이순·최성열·박성준·나준식·박미화·송현광·정춘란·김원귀·변영섭·김병국·이승민·박영미·황영자·김용석 등 43명이 시장 표창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