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하늘휴게소` 오픈 1주년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2018. 11. 1. 13:15사고

 

 

국내 최초 상공형 휴게소인 ‘시흥 하늘휴게소’가 오픈 1주년을 맞아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흥 하늘휴게소는 지난해 11월 12일 개장한 국내 최초 고속도로 위에 떠 있는 상공형 휴게소로 주목을 받았으며, 양방향에서 이용이 가능한 복합휴게소로 이용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1주년 스크랩 이벤트, 캐리커쳐 이벤트, 에어볼 이벤트 등 고객이 참여하는 문화 이벤트 위주로 구성되어 진행된다.

 

지난달 30일부터 11월 16일까지 진행되는 ‘시흥 하늘휴게소 1주년 홍보하기’ 이벤트는 시흥 하늘휴게소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1주년 이벤트 내용을 본인의 SNS에 홍보하고, 페이지의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100명을 추첨하여 시흥 하늘휴게소 內에 있는 식당가를 이용할 수 있는 식사권을 증정한다.

 

11월 3일에는 캐리커쳐 이벤트, 4일에는 전문 캘리그라피 작가가 적어주는 메시지 카드 등 다양한 문화 체험 이벤트가 진행된다. 11일에는 입점 브랜드 이용권, 골프 우산, 블루투스 스피커 등을 증정하는 100% 당첨 에어볼 이벤트가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파리바게뜨에서는 오는 8일과 9일 인기빵 5종을 2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배스킨 라빈스에서는 12일부터 16일까지 커피를 제외한 모든 음료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의류 브랜드인 르까프, 머렐, K-Swiss, 까스텔바작은 15일까지 약 2주간 구매 금액별 다양한 스페셜 사은품을 증정한다.

 

하늘휴게소 관계자는 “지난 1년간 고객들이 보내주신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1주년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시흥 하늘휴게소는 앞으로도 바쁜 일상에서 잠시 여유를 느낄 수 있는 도심형 휴게소로, 다양하고 색다른 쇼핑 및 식당가를 구성해 놓은 복합 휴게몰로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