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시흥시 지속가능발전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2019. 2. 28. 15:37정치.자치.행정

 

시흥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는 지난 22일 시흥에코센터 2층 초록배곧홀에서 시흥지속협 위원, 공무원, 내외빈 등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시흥시 지속가능발전협의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1부 기념식에서는 김영준 공동회장의 인사말, 또한 공동회장인 임병택 시흥시장과 김태경 시의회의장의 격려사와 함께 우수 위원 및 우수 공무원 표창, 감사패 전달이 진행됐다.

 

 

지난 한 해 시흥시의 지속가능발전에 공헌한 우수위원으로 시흥스마트허브 푸르미 시민실천단 정옥희 위원(시민), 조무궁화 위원(기업), 시흥물길답사 시민실천단 정연자 위원, 지속가능발전교육 시민실천단 장수연 위원, 1,1,2DAY 자전거 동아리 강영식 위원이 수상했다.


또한 시흥지속협 정책위원으로 활동하며 사회복지 분야의 정책 발굴과 제안에 힘써준 시흥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효석 사무국장이 경기도지속가능발전협의회장상을 수상했고 시흥시의회 사무국 정경훈 팀장은 민-관 협력 우수공무원으로 선정돼 우수공무원상을 수상했다.


2부 회무처리에서는 당연직 공동회장 이외에 4명의 공동회장이 선출되었고, 152명의 제 11기 위원이 새롭게 위촉되었다.


한편 이날 총회를 통해 시흥지속협은 2019년 주요 사업방향으로 시민참여의 한단계 업그레이드를 통한 민-관 거버넌스의 확대와 시민중심의 정책과 사업을 발굴해 추진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