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수와진의 사랑더하기 - TSK코퍼레이션 , 따뜻한 마음을 모아 시흥시1%복지재단에 온정의 손길 이어져

2019. 12. 26. 15:06사회.복지

(사)수와진의 사랑더하기에서 지난 23일 사랑의 후원품 산타선물세트 100상자(10,015,000원 상당)를 시흥시1%복지재단에 기부했다.

 

(사)수와진의 사랑나누기는 인기가수 수와진의 안상진·안상수 형제가 지난 2013년 11월 설립해, 심장병 어린이 돕기,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후원금 모금을 위한 문화공연 등, 다양한 문화복지사업을 전개해 사회공헌사업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에 기부된 산타선물세트는 따뜻한 이불과 스팸·카놀라유 선물세트, 김세트, 생활용품세트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시흥지역 8개 복지관으로 배분돼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안상수 이사장은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산타선물을 받으신 모든 분들, 전달해주시는 관계자, 자원봉사자 분들의 마음에 사랑과 희망이 가득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임병택 시흥시장은 “수와진은 아름다운 음악을 선사하여 마음에 감동을 줄 뿐만 아니라, 따뜻한 나눔의 실천으로 더 깊은 감동을 줘 여러 예술인들의 모범이 되고 있다.”라며, “전달해주신 산타선물 덕분에 모두가 함께 기쁘고 즐거운 성탄절이 될 것이다.”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이날 시흥시 장곡어울림센터에서 ‘TSK의 크리스마스 선물’ 행사를 자원봉사자, 후원자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뜨거운 관심 속에 개최했다.

 

‘TSK의 크리스마스 선물’은 TSK코퍼레이션을 비롯해 시흥시여성단체협의회, 매화동·장곡동 자원봉사센터, 적십자봉사회가 참여했으며, 행사에 참석한 자원봉사자들은 시흥시 관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여성들이 사용할 여성용품을 포장했다.

 

특히 친환경기업인 TSK코퍼레이션의 특성답게 일회용 여성용품 뿐만 아니라, 다회용 여성용품도 포함돼 많은 참여자들의 호평을 샀다.

 

이번에 완성된 여성용품세트 200상자는 시흥시 관내 여러 기관 및 생활시설에 전달돼 도움을 필요로하는 여성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TSK코퍼레이션 오세욱 경영본부장은 “여러 자원봉사자들의 뜨거운 참여가 추운 겨울을 무색케 만드는 것 같다. 모두의 따뜻한 마음과 정성이 담긴 선물세트가 어려운 이웃의 추운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어주길 기대한다.”라며 소감을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