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청소년수련관, 오는 10일 앞마당서 청소년어울림마당 개최

2019. 8. 7. 08:42교육


여성가족부와 시흥시가 주최하고 시흥시청소년수련관이 주관하는 2019 시흥시청소년어울림마당이 지역 내 청소년들의 문화적 감수성 및 참여역량을 증진시키고자 진행된다.

 

청소년들의 문화공간 활성화를 위해서 시흥시 각 지역을 직접 찾아가는 “시흥시청소년어울림마당”은 지난 6월 <배곧생명공원>, 지난달 시흥시 능곡동 <중앙공원>에 이어 이번 오는 10일 오후 2시부터 5까지 3시간 동안 시흥시청소년수련관 앞마당을 찾아간다.

 

이번 어울림마당은 시흥시청소년수련관에서 진행하는 청소년기획축제와 함께 진행되는 관계로 기획축제 Summer Episode의 주제와 동일한 “학교”라는 콘셉트로 운영되어 학교라는 주제와 걸맞은 다양한 아이디어가 살 아 숨 쉬는 청소년들의 체험부스를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축제를 즐기고 싶은 지역주민 및 청소년들은 누구나 축제현장을 찾아와도 되며 축제운영에 참고하고 싶은 청소년동아리는 시흥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www.shyc2007.com)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청소년어울림마당에 참가를 계획 중인 청소년은 “시흥시청소년수련관에서 진행되는 청소년기획축제인 Summer Episode와 함께 진행되어 특히, 많은 사람들이 찾아올 것 같다”고 기대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