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경기청년협업마을, '인물·패션사진 입문과정' 세상에 나쁜 카메라는 없다 시즌2 수강생 모

2019. 8. 9. 09:24교육


시흥시가 운영하는 청년센터인 경기청년협업마을에서 오는 21일까지 세상에 나쁜 카메라는 없다 시즌 2 수강생을 모집한다.

 

세나카 시즌 2는 인물·패션 사진 편으로, 출사 사진 촬영 요령을 중심으로 교육이 구성돼 있다. 시즌 1은 DSLR, 미러리스 편으로 140여 명의 신청자 중 지원동기를 바탕으로 20명을 선정해 진행하고 있으며, 시즌3 제품·푸드사진 편은 오는 10월에 운영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의 모든 시즌 커리큘럼에 조명 사용법이 포함돼 있으며, 수료자는 경기청년협업마을 포토스튜디오 대관 시 스트로보 조명을 대여할 수 있는 자격을 갖게 된다.

 

세나카 시즌 2는 평일반·주말반 두 개의 반으로 2주간 진행된다. 평일반은 오는 29일, 내달 5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주말반은 오는 31일, 내달 7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만 18세 이상 만 39세 이하 DSLR 혹은 미러리스를 소유한 경기도 청년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평일반·주말반 각 10명의 대상자가 선정될 예정이다. 교육비는 무료이나 장비 대여비로 인당 5천원을 납부해야 한다.

 

신청 방법, 프로그램 커리큘럼 등의 자세한 사항은 경기청년협업마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는 경기청년협업마을팀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