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동아리 송년파티 ‘MOIM AWARD’ 오는 23일 개최

2019. 11. 13. 15:34교육

시흥시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들이 스스로 올 한해를 마무리하며 지난 활동을 되돌아보고 다음해에 대한 다짐을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2019 시흥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동아리 송년파티: MOIM AWARD”를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송년파티: MOIM AWARD는 오는 23일에 14:00시부터 시흥시청소년수련관 1층 한울림관에서 총 2부로 구성되어 진행한다. 1부에는 동아리별 포토타임과 청소년동아리들의 활동보고 및 시상식이 진행되며, 2부에는 사회연구동아리연합회 ‘사자’에서 진행하는 토크콘서트 ‘고민을 해결해드립니다’가 운영될 예정이다.

 

시상식은 총 5가지 부문(문화예술, 사회연구, 자원봉사, 자치활동, 특별상)에서 한 해 동안 활발히 활동한 청소년동아리들에 대한 시상식을 성대하게 진행할 계획이며, 이외에 이날을 축하하기 위해 청소년동아리들의 멋진 축하공연 또한 함께 진행되어 더욱 풍성한 송년파티가 될 전망이다.

 

시흥시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시흥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동아리연합회 모든 동아리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마지막 활동까지 함께해 아름다운 모습으로 마무리했으면 좋겠고 내년에도 더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한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