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정왕지역마을잔치 & 노래자랑

2018. 5. 27. 17:10지역축제

지난해 정왕지역 주민들과 다문화가정 등 화합과 소통을 장을 열고자 처음 제1회 정왕지역 마을잔치 & 노래자랑을 뜨거운 호응 속에서 성황리에 마쳤다.

 

 

 

그해 많은 지역주민들의 힘 업어 올해  시흥시 아파트 연합회(회장 정광순)는 지난 5월 26일 정왕동 1756번지에 위치한 미관광장에서 지역주민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제2회 정왕지역 마을잔치 & 노래자랑 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시흥시아파트연합회와 정왕동지역 통장협의회가 주관하고 시흥시 경찰서 정왕4동 방범대에서 경비를 담당했다.

 

또, 미소신협과 이마트시화점{(주)성담}, 시흥시센트럴병원,렛츠런 문화공감센터 시흥지점, 경륜경정시흥지점에서 라면,쌀,선풍기,건강검진권, 김치냉장고 등을 후원해사전에 미리 배부한 행운권 추첨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라면,쌀,건강검진권 등의 전달했다.

 

이에 앞서 어려운 학생들의 교복 구입비를 후원하고자 시흥시 1% 복지재단에 1,800,000원 전달했다.

 

 

 

 

 

 

 

식전 공연으로 이난구씨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앙카라및 엠버스밴드 공연 , 해금쟁이의 해금공연,한울림민요, 난타, 비보이,세종파워댄어린이/성인이 댄스공연을 펼쳤으며 2부 행사로는노래자랑이 진행되었다.

 

그러나, 지역주민의 참여열기 좋으나, 진행 관계자및 일부 지역주민들의 흡연과 흡주로 인해 보안해야 할 문제가 지적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