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청소년수련관, 2018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밝은빛' 수료식및 결과발표회

2019. 2. 26. 13:11교육

 

 

(재)가톨릭아동청소년재단 시흥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에서는 지난 23일 ' 2018년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수료식 및 결과발표회'를 진행했다.

 

이날 수료식 및 결과발표회는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 및 학부모, 전문강사, 자원봉사자 등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방과후아카데미 단체무대인 합창공연을 시작으로 인사말씀, 수료장 및 상장 수여, 2019년도 운영 결과보고 및 활동영상 시청, 축하공연,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참여 청소년들이 주도하여 6학년 대표 학생들이 결과발표회를 진행하였으며 지난 1년간 배운 동아리(댄스, 밴드, 합창) 및 악기, 개인공연 등 다양한 축하공연이 이루어졌다.

 

윤승일관장은 “1년동안 여러 가지 체험활동을 통해 얻은 재능들을 잘 발휘하여 미래를 열어가는 소중한 성장판이 됬으면 좋겠다”라고 축하 인사를 했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청소년들의 건강한 방과 후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종합서비스를 지원하는 복권기금사업으로 여성가족부와 시흥시에서 주최하고 시흥시청소년수련관이 주관하여 운영 중이다.

 

현재 올해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밝은빛’ 참여 청소년(예비 초등학교 5, 6학년)을 수시모집하고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사무실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