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청소년수련관, 2019 청소년프레젠테이션 대회 ‘P.O.P’개최 !!

2019. 7. 3. 13:25교육


시흥시청소년수련관이 오는 20일 본관 1층 한울림관에서 열리는 2019 청소년프레젠테이션대회 ‘P.O.P’ 참가자를 모집한다.

 

시흥시청소년수련관이 주최하는 ‘2019 청소년프레젠테이션 대회(P.O.P)’는 5개 청소년활동대전의 하나로, 자기표현능력 및 다양한 영역의 정보공유와 전문성 향상을 목적으로 올해 처음 진행하게 됐다.

 

대회의 주제는 청소년이 평소 관심 있어 하던 분야에 관련된 내용으로 제한이 없으며, 시흥시 관내 사회연구 영역의 청소년동아리 및 일반청소년 모두 참가할 수 있다.

 

접수는 선착순으로 15개 팀을 모집할 예정이며 오는 12일까지 E-mail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shyc2007.com 또는 청수.com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 받을수 있다.

 

또한, 이번 대회에는 국내 최초 프레젠테이션 전문가 그룹인 파워피티와 연계하여 프레젠테이션‧토론‧설득의 기술 등의 전문교육과 피드백 시간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되는 청소년프레젠테이션대회 ”P.O.P“ 는 올해 처음 시작된 대회인 만큼 지역 청소년들과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