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교회 하늘미소,사랑이 담긴 청소년 상담차 작은별 다락방 인수식 진행

2019. 3. 5. 13:09사회.복지

 

 

아름다운 교회 하늘미소에서 5일 시흥시1%복지재단을 통해 지정 후원 받은 금액으로 제작된 청소년 상담차(작은별 다락방)를 인수받는 인수식을 진행했다.

 

청소년 상담차 작은별 다락방은 정왕동에서 하늘목장밥차를 운영하던 하늘미소에서 지역의 어려운 환경에 있는 청소년들에게 정서지원을 통해 꿈을 응원하고자 하는 바램을 갖고 모금을 시작한 것이다.

 

모금에는 지역의 기업인 신세계시흥프리미엄아울렛과 김종대, 첸의 팬클럽에서 후원에 참여하였다.

 

이번 전달식은 모금으로 모아진 금액으로 차량을 구매, 이동 상담차를 위해 개조하여 만들어진 차량을 하늘미소에서 인수받은 것으로 앞으로 어려운 청소년들 상담을 위해 시흥지역 구석구석을 돌아다닐 예정이다.

 

박상국 하늘미소 목사는 “평소 밥차를 운영하며 어려운 환경에 있는 아이들과 상담을 하며 정서적인 지원을 하고자 하는 게 꿈이었는데 많은 후원자분들의 나눔 덕분에 소원을 이루게 되었다.

 

후원해주신 취지에 맞게 이동 상담차를 활용하여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하겠다”며 소감을 말했다

 

염명자 시흥시1%복지재단 부대표이사는 “나눔에 참여해주신 분들이 계셨기에 오늘 이러한 행사가 열릴 수 있었다. 후원에 참여해주신 분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시흥시1%복지재단은 적극적인

모금활동 등으로 관내 이웃을 돕는 일에 앞장서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