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 유필현 목감동 주민자치위원장, "재미있고 보람 있는 위원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

2020. 1. 4. 08:36사회.복지

시흥시 목감동 주민자치 위원회는 지난해 12월 24일 행정복지센터 3층 대강당에서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 날 함진규 국회의원, 장태석 도의원, 송미희.성훈창.이금재 시의원,문정복 더불어민주당 시흥갑 위원장,윤양태 동장,강상옥 목감동 노인회장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전임 이보성 위원장은 이임사를 통해 "지금 이 시간 만감이 교차한다면서 4년 동안 저와 함께해 준 위원 여러분께 많은 것을 배우고 많은 일들을 했다면서 잠시 말을 있지 못했으며 앞으로 위원장에서 물러났지만 위원회를 위해 관심과 애정은 변함이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신임 유필현 위원장은 " 이보성 위원장이 다져놓은 튼튼한 기반 위에 앞으로도 재미있고 보람 있는 위원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한편, 목감동 주민자치 위원회는 위원 30명이 3개 분과로 구성돼 마을자치분과에서는 이웃사랑 나눔회, 어르신 문화체험 차차차, 프리마켓을 교육문화분과에서는 청소년 주민자치활동, 양달천 지키기, 공부방 운영, 따오기 아동문화마을, 따오기길 걷기 대회 추진을 도시 환경 분과에서는 마을환경감시활동, 실개천과 쌈지공원 관리, 목감마을 봉숭아 축제 등 주요 사업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