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축산 - 한국지엠시화정비(주) , 지역 사회 따뜻한 온정의 손길 전해

2020. 1. 3. 09:46사회.복지

부자축산, 후원금 5백만원 지역사회환원
한국지엠시화정비(주), 지역 청소년들을 위해 장학금 2백원 기탁

 

부자축산은 지난해 12월 31일 시흥시1%복지재단에 사랑의 후원금 5,000,000원을 기부했다.

 

이번 후원금은 시흥시1%복지재단의 다양한 사회복지사업으로 사용돼, 어려운 이웃의 든든한 버팀목이 될 예정이다.

 

백종호 부자축산 대표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함께 나눌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부자축산은 앞으로도 사회공헌에 앞장서는 기업이 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어 천숙향 시흥시1%복지재단 사무국장은 “이제 명실상부한 시흥의 든든한 지역 기업이 된 부자축산과 대표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시흥지역 기업 사회공헌활동을 선도하는 부자축산이 있기에 어려운 이웃들이 더욱 힘을 얻을 것이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에 앞서 한국지엠시화정비(주) 김운배 대표는 지난해 12월 30일 시흥시교육청소년재단에 200만원의 장학기금을 기탁했다.

 

김운배 대표는 2011년부터 시흥시교육청소년재단 비상임이사로 활동 하고 있으며, 재단 백년나무클럽(일년에 백막원 이상 장학기금 기탁) 회원으로 해마다 장학기금을 기탁하고 있다.

 

지난 1997년부터 시흥시에서 사업을 하고 있는 김운배 대표는 “시흥시 청소년이 자신의 꿈을 키워 갈 수 있도록 작은 보탬이 되고자 하며, 자동차 전문가로서 관련 전공을 희망하는 청소년에게는 직업에 대한 멘토 역할을 하고 싶다”고 기탁의사를 밝혔다.

 

시흥시교육청소년재단 관계자는 "기탁된 장학기금은 전액 시흥시 청소년 장학금으로 지원되고 있으며, 2020년에는 더 많은 시흥시 청소년의 꿈을 응원할 예정이다"고 전했다.